• >
  • 고객센터
  • >
  • FAQ

주요서비스 바로가기

쇼핑 FAQ

검색어 입력폼

FAQ SEARCH

검색

추천검색어: 주문확인, 배송확인, 회원가입

질문 Top10

1 : 1문의
번호 분류 질문
Q1 회원가입/변경 광고 메일이 오는데 이메일을 차단할 수 있나요?
"""네 차단할 수 있습니다.

로그인 후 상단의 회원정보변경페이지에서 회원정보 부분의 이메일자료 수신허용을 수신거부로 체크 하시면 됩니다.""
"
Q2 회원가입/변경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"""회원탈퇴는 메뉴의 이용안내를 이용하시거나
고객센터로 메일 또는 전화를 주시면, 간단한 본인확인 후, 탈퇴처리를 해 드립니다.
- 탈퇴시 주의사항 -

회원 탈퇴를 하시면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.
회원 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완전 삭제되므로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

단,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및 동법시행령 제 6조에 의거
표시 및 광고에 관한 기록은 6월,
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년,
대금 결제 및 재화 공급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,
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보존됩니다

고객센터 : (고객센터 전화번호)""
"
Q3 회원가입/변경 회원탈퇴 이후 재 가입 할 수 있나요?
"""네, 가능합니다.

단, 고객님의 주민번호가 이전에 다니시던 회사의 계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, 회사에 양해를 얻어 탈퇴하시기 바랍니다.

이전 회사의 허락없이 고의적으로 탈퇴를 하시게 될 경우, 고객님께 불이익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. ""
"
Q4 회원가입/변경 개인 회원정보 보호는 안전한가요?
"""개인정보 및 결제정보에 대한 보안을 철저하게 관리 하고 있습니다.

여러분의 안전한 상품구매와 고객정보의 완벽한 보호를 최우선의 목표로 일하고 있습니다.

안심하시고 이용하기시 바랍니다.""
"
Q5 회원가입/변경 회원가입 없이 구매할 수 있나요?
""" 비회원도 주문및 구매가 가능합니다.

하지만 비회원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, 마일리지 적립, 주문이력 검색 등이 어려우실 수 있으니

가능하시면 회원가입 후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고 편리한 쇼핑을 하시길 바랍니다.""
"
Q6 회원가입/변경 회원가입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
"""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.

회원 가입 방법은 화면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을 누르시고,

회원 가입 신청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하신 후 등록을 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

단, 회원 가입 시에는 안전하고 정확한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는 실명확인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""
"
Q7 회원가입/변경 회원가입시 제한사항이 있나요?
"""회원가입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.

하지만 회원중 타회원에게 불편을 드리거나, 운영상의 이유로

강제 탈퇴 되신 고객님께 한해서는 재가입시 당사 운영 절차에 따른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.""
"
Q8 회원가입/변경 회원 가입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?
"""
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각종 편의 서비스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. 개인, 기업, 외국인 모드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
2. 상품 구입시에 매번 번거로운 신상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.

3. 각종 이벤트와 다양한 정보를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4. 상품 구매시 결제 금액의 일부가 적립되어 다음 구매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5. 찜하기 및 견적서 저장을 이용하여 개인 및 기업 회원의 편리한 쇼핑이 가능합니다.

6. 사이트 이용과 구매 실적을 통하여 할인 쿠폰 등 우수 고객 제도를 실시합니다."
Q9 회원가입/변경 회원 정보 변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"""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

로그인 후, 화면 상단의 회원정보변경을 누르시고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

수정 버튼을 누르시고 변경하실 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.

단, 아이디, 성함 및 주민등록 번호는 변경이 불가능하며, 변경을 원할 시, 오피스 알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특히,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정확한 배송을 위해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""
"
Q10 회원가입/변경 아이디/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?
"""화면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신 후 아이디/비밀번호찾기를 누릅니다.

ID 확인은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

비밀번호 확인은 ID와 성명,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보내 드립니다.

만약, 등록 당시의 이메일 주소가 사용이 불가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
고객센터 : (고객센터 전화번호)""
"
펼침